사용후기 쓰기
새 창
10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s*******
작성일
20-09-21
선호도
맛있네요 다 먹으면 재주문 할 거 같습니다
9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h*******
작성일
20-09-07
선호도
넘 딱딱하고 비릿한맛이.. 넘 기대했었나봐요 입맛 없으신 어머님 선물로 보내드린건데 아쉽습니다.
8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j*******
작성일
20-08-03
선호도
입맛없을때 밥 도둑입니다
깨 듬북추가해서 먹으니 한없이 먹게되네요
7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y*******
작성일
20-07-18
선호도
맛나네요 좋아요 네네
6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m*******
작성일
20-06-14
선호도
배송빠르고 선물드려 아직 맛은 몰라요~
처음
1
페이지
2
페이지
3
페이지
4
페이지
열린
5
페이지
다음
맨끝
더보기 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