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후기 쓰기 새 창
  1. 작성자
    t********
    작성일
    22-11-05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맛이좋아요
  2. 작성자
    m********
    작성일
    22-10-10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크기도 엄청 크고 받으시는 분이 많이 좋아하셨어요. 배송도 빨랐고 맛도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~
  3. 작성자
    s************
    작성일
    22-10-08
    선호도
    별4개
    쫄깃하고 간이 잘 맞아서 먹기 좋네요
  4. 작성자
    d*******
    작성일
    22-09-30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배송도 빠르고 선물용으로 딱이에여
  5. 작성자
    t*******
    작성일
    22-06-29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마트에 있는거보다 사이즈는 조금더커요 알아본 굴비중에 가장 합리적인가격에 사이즈라 좋아요
더보기 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