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후기 쓰기
새 창
65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l**********
작성일
24-05-20
선호도
선물용으로 보냈는데 잘 먹었데요
수정
삭제
64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j*****
작성일
23-12-29
선호도
어머님에게 연말 선물 드렸습니다. 나이가 들수록 육류는 소화를 부담스러워 하셔요. 고민 끝에 굴비를 선물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네요. 좋은 상품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 새해 복 많이받으셔요
수정
삭제
63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i******
작성일
23-12-21
선호도
굴비가 싱싱하면서 구웠을때 살이 탱글탱글 고소합니다
수정
삭제
62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s*********
작성일
23-11-05
선호도
명절선물로 다 만족합니다
수정
삭제
61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s*********
작성일
23-11-05
선호도
명절선물로 다 만족합니다
수정
삭제
처음
1
페이지
2
페이지
3
페이지
4
페이지
열린
5
페이지
다음
맨끝
더보기 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