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후기 쓰기
새 창
9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w***********
작성일
23-09-22
선호도
작은 사이즈는 아니라고해서 주문 했는데 생각보다 항아리가 작아요.백반집 스덴 국그릇 싸이즈 정도라고 해야하나 맛은 괜찮아요.입맛없을때 밥도둑 될꺼 같아요.
수정
삭제
8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j******
작성일
22-12-15
선호도
정말밥도둑입니다 입맛돋구는맛입니다.
수정
삭제
7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l********
작성일
22-10-09
선호도
졸라맛있어요 강추강추
수정
삭제
6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l********
작성일
22-09-17
선호도
밥반찬하기에 너무너무 좋아요!!
수정
삭제
5.
네이버 페이 상품 후기
작성자
l**********
작성일
22-07-01
선호도
부모님이 좋아하세요
수정
삭제
처음
1
페이지
열린
2
페이지
3
페이지
맨끝
더보기 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