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후기 쓰기 새 창
  1. 작성자
    w***********
    작성일
    23-09-22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작은 사이즈는 아니라고해서 주문 했는데 생각보다 항아리가 작아요.백반집 스덴 국그릇 싸이즈 정도라고 해야하나 맛은 괜찮아요.입맛없을때 밥도둑 될꺼 같아요.
  2. 작성자
    j******
    작성일
    22-12-15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정말밥도둑입니다 입맛돋구는맛입니다.
  3. 작성자
    l********
    작성일
    22-10-09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졸라맛있어요 강추강추
  4. 작성자
    l********
    작성일
    22-09-17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밥반찬하기에 너무너무 좋아요!!
  5. 작성자
    l**********
    작성일
    22-07-01
    선호도
    별5개
    부모님이 좋아하세요
더보기 +